navigate_before
navigate_next
arrow_back

4월 2025

2025년 04월 27일
정거장 설교
댓글 없음
정거장

광야로 가사

광야로 가사 그 때에 예수께서 성령에게 이끌리어 마귀에게 시험을 받으러 광야로 가사 마태복음 4:1 여러분이 기도해 주셔서 무사히 이스라엘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없는 2주 동안 말씀을 전해 주신 조미화 사모님께 감사드리고 기도해 주신 태상이와 태연이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만약 이스라엘에 가게 된다면 어디를 다녀오고 싶나요? 저는 광야를 가고 싶었습니다. 일단 우리나라에는 이스라엘의 광야가 없을 것 같았고, 정말 광야에는 사람이 살 수…
Read More
2025년 04월 12일
정거장 편지
댓글 없음
정거장

“광야를 지나며”

25년 4월의 강점편지 "광야 מִדְבָּר (midbar)"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누구나 새출발을 할 때에는 놀라운 일들이 펼쳐질 것을 기대합니다. 희망과 소망으로 가득한 설레는 가슴으로 시작하고 꽃길을 걷고 싶어할 겁니다. 하지만, 새로운 시작의 발걸음이 꽃길 보다는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 광야와 같을 때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실제로 광야에 다녀왔습니다. 아무 것도 볼 것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귀를 더 기울이게 되었습니다.…
Read More
2025년 04월 06일
정거장 설교
댓글 없음
정거장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 20너희는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터 위에 세우심을 입은 자라 그리스도 예수께서 친히 모퉁잇돌이 되셨느니라 21그의 안에서 건물마다 서로 연결하여 주 안에서 성전이 되어 가고 22너희도 성령 안에서 하나님이 거하실 처소가 되기 위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 에베소서 2:20-22 여러분, 예수님이 사셨던 시대 또는 예수님의 제자들이 살았던 시대에는 교회가 어떻게 생겼을 것…
Read More